아라마크 문화의 핵심은 감사와 인정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즐겁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라마크는 고객의 기대 수준을 뛰어넘는 훌륭한 서비스를 만들어냅니다. 아라마크의 서비스 스타, 아라마크 직원들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고 풍요롭게 합니다. 아라마크는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입니다. 회사는 아라마크 서비스 스타인 직원들을 지지하고 격려하며 그들의 노력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아라마크는 직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직원 감사 ∙ 인정문화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회사는 감사와 인정을 전하고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합니다.

고객 감사 문화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전문 푸드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안심 경영

아라마크는 식품 안전 규정을 준수하고, 안전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며 운영 시 안전 관리 지침을 지킵니다.

윤리 경영

아라마크의 경영방침은 글로벌 스탠다드를 따릅니다.